메뉴 건너뛰기

브랜드&경쟁력

캠톰(CAMTTOM)

본질의 시작

Came from the Bottom(아래로부터 시작되다 / 아래로 부터 오다)를 축약하여 조합한 네이밍

Bottom은 시작점을 의미하며, 또한 신발을 신고 있는 바닥, 즉 본질의 시작점을 의미합니다.
이는 결국 모든것의 시작은 우리의 제품으로 부터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신발산업 시장과 글로벌 환경에서 잠재력과 지속 가능한 가치를 찾아내고 혁신적인 시장 선점의 의지를 표현하기 위해 전략적 포지션 구성과 아이덴티티를 구축해 나가고자 합니다.
브랜드 개발
시스템 확립

브랜드의 전략적 역할 및
아이덴티티 정립

경쟁시장에서
브랜드 위상 확보

브랜드 경쟁력 확보를 위한
방안 모색

개발 브랜드의
소통 활성화

일관되고 체계적인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활동

`

캠톰 브랜드 기대효과

1. 기업의 방향과 철학을 담은 슬로건을 통해, 브랜드 네임이 생명력을 가지도록 함
2. 신발 제품의 이름은 대외적으로 가치와 위상을 가지는 포지셔닝
3. 네임밍은 브랜드 가치체계를 도와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

캠톰 브랜드 CI

© k2s0o2d0e0s1i0g1n. ALL RIGHTS RESERVED.